컴퓨터 / / 2022. 11. 6. 15:01

마녀의 게임 재방송 다시보기 MBC 온에어 보러가기 편성표 드라마 시청방법

마녀의 게임 재방송 다시보기 보는 법을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매주 평일 밤 7시 5분 MBC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시청 가능한데요. MBC 온에어를 사용해서 무료로 본방송과 재방송을 볼 수도 있어요.

또는 웨이브나 시즌 등의 플랫폼을 사용해서 보는 것도 가능해요. 제가 이 글에서 마녀의 게임 편성표를 보는 방법과 시청률 보는 방법 그리고 등장인물관계도 내용까지 모두 설명드릴게요.

 

MBC 온에어 실시간 예능 마녀의 게임 드라마 무료 TV 시청하기

 

MBC 온에어 실시간 예능 드라마 무료 TV 시청하기

오늘은 MBC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실시간 예능과 드라마 TV 방송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온에어 내용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또한 편성표를 보는 내용도 소개를 해드리고자 하고요. MBC mini 모바

chotiple.tistory.com

 

MBC-마녀의게임-드라마-홈페이지-바로가기
마녀의게임-홈페이지

마녀의 게임 MBC 다시보기

MBC 홈페이지에 접속 후 마녀의 게임 사이트로 이동 가능한데요. 여기서 클립영상 무료 감상과 재방송 다시보기 영상을 시청할 수 있어요. 1회부터 완결까지 계속해서 동영상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방송 시간이 저녁 7시 5분이어서 직장인들은 실시간으로 시청하기 어려운 부분이 있을 수 있는데요. 그렇다면 MBC 다시보기를 통해 재방송을 보면서 즐거운 평일 저녁을 보내실 수 있겠네요.

 

마녀의게임-드라마-재방송-MBC-다시보기-시청하기
마녀의게임-MBC-다시보기

마녀의 게임 MBC 온에어 시청

 

 

MBC 모바일 앱 또는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무료로 온에어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신 로그인을 해야 무료로 볼 수 있는데요. 이것을 통해 마녀의 게임 실시간 본방송을 무료로 볼 수 있고요. 당연히 재방송 시간이 이용하면 재방송도 무료 시청 가능한 것이지요.

 

마녀의게임-MBC-온에어-재방송-실시간-본방송-시청
마녀의게임-MBC-온에어-시청

마녀의 게임 방송 시간 편성표

편성표를 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도 같이 알아두시면 좋지요. 어렵지 않은데요. 네이버 사이트에 접속하고 마녀의 게임 방송 시간을 검색하게 되면 편성 정보를 통해 재방송 일정을 알 수 있어요.

MBC, MBC ON, MBC 드라마넷 채널에서 편성이 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일정을 확인한 후 온에어를 통해 무료로 보시는 방법도 있으니 재밌게 드라마를 감상하세요.

 

마녀의게임-재방송-편성표-방송-시간
방송시간

마녀의 게임 MBC 시청률

시청률 내용도 함께 확인이 가능했는데요. 현재까지는 최고 시청률이 6.5%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장서희가 출연하고 있는 드라마인 만큼 분명히 내용이 뒤로 갈수록 긴장감이 고조되면서 시청률도 올라갈 것 같아요.

 

마녀의게임-MBC-시청률
시청률

마녀의 게임 등장인물관계도

드라마 줄거리는 거대 악에 희생된 두 모녀의 핏빛 대결인데요. 설유경과 마현덕의 대립을 보는 재미가 있더라고요. 120회 완결인데 어떤 스토리가 진행될 것인지 너무 궁금하고 기대되네요.

장르: 복수, 피카레스크
방송 시작: 2022년 10월 11일부터
방송 시간: 매주 월요일 ~ 금요일 밤 7시 5분 ~ 7시 40분
몇부작: 120부작 완결
채널: MBC
출연진 : 장서희, 김규선, 오창석, 한지완, 이현석, 반효정 등
스트리밍: 웨이브, 시즌, 시리즈온
시청등급: 15세 이상 시청

 

내 눈에 콩깍지 보러가기 재방송 다시보기 KBS 무료 시청

 

내 눈에 콩깍지 보러가기 16회 17회 18회 19회 20회 재방송 다시보기 KBS 무료 시청

KBS1 채널에서 으라차차 내 인생 후속 내 눈에 콩깍지 드라마가 시작했는데요. 매주 평일 밤 8시 30분에 보실 수 있어요. 저는 내 눈에 콩깍지 보러가기 16회 17회 18회 19회 20회 재방송 다시보기 KBS

chotiple.tistory.com

 

마녀의게임-등장인물관계도
인물관계도

MBC 앱 설치 드라마 보는 방법

 

 

제가 사용하는 갤럭시 스마트폰에는 이미 MBC 앱이 설치되어 있는데요. 여러분도 휴대폰에 앱을 설치해서 다양한 MBC 예능과 드라마 및 뉴스도 무료로 시청 가능해요. 즉, 마녀의 게임 본방송과 재방송도 볼 수 있으니 앱을 같이 이용해 보셔도 좋겠어요!!

 

MBC-앱-설치-마녀의게임-드라마-보는법
MBC-앱-설치

MBC 마녀의 게임 재방송 보러가기

네이버 사이트에 마녀의 게임 보러가기 검색을 해보았는데요. 웨이브, 시즌, 시리즈온을 통해 재방송을 다시보기 시청할 수 있는 것을 알 수 있어요.

여러분이 사용하고 있는 OTT 플랫폼이 있다면 이것을 통해 드라마를 시청해 보세요. 대신 완전 무료는 아니며 이용권이 있어야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은 참고 바랄게요.

 

 

MBC-마녀의게임-보러가기-OTT-플랫폼
보러가기

마지막

저는 매주 평일 저녁 회사에서 퇴근 후 맛있는 밥과 함께 드라마를 보고 있는데요. 종종 방송을 놓치는 경우에는 재방송을 통해 다시보기 하면서 재밌게 시청 중이에요. 여러분도 MBC 마녀의 게임 드라마를 재밌게 보시면서 스트레스도 해소하고 하셨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